01. 마케팅 전략 수립
ㆍ정밀한 분석을 통해 타겟팅하여 효과적인 맞춤형 광고 소재 기획
ㆍ경쟁사 키워드 분석을 통해 경쟁키워드 최적화
02. 운영 전략
ㆍ내부 데이터를 통한 빠른 트렌드 파악 후 실시간 변화에 빠른대처
ㆍ키워드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니즈 및 행동 패턴 분석 및 패턴추적
03. 성과 및 개선
ㆍ성과 분석을 통해 개선점 파악 후 효과적인 개선점 방안
01.콘텐츠 전략 수립
ㆍ타게팅 분석 후 브랜드에 맞는맞춤 콘텐츠 기획
ㆍ트렌드,키워드 데이터 분석 후 맞춤 솔루션 제공
02.콘텐츠 디자인
ㆍ행동 패턴 파악 후 맞춤 콘텐츠 제작
ㆍ다양한 매체 콘텐츠 공유 및 타겟 효율 개선
03.성과 측정 및 분석
ㆍ콘텐츠 성과 운영 보고서 발간
ㆍ콘텐츠 성과 측정 후 분석하여 효율 개선
01.타겟팅 전략
ㆍ정교한 매체 타겟팅 분석을 통한 맞춤 솔루션 제공
ㆍ주 타겟팅의 데이터 바탕으로 전환율 높은 타켓만 집중 노출
02.효율 극대화
ㆍ실시간으로 트래픽,전환율 성과를 분석하고 즉시 조정
ㆍ알고리즘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콘텐츠 및 솔루션 제공
01.수집 및 분석
ㆍ경쟁력,경쟁업체 대비 전환율,마진율 등의 전반적인 구조에 대한 분석 후 솔루션 제공
ㆍ데이터 분석 기반의 브랜드 진단을 통한 데이터에 따른 전략 수립
02.운영전략 제시
ㆍ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운영 전략 수립
ㆍ니즈에 맞는 맞춤형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적의 솔루션 제공